여행

무이네 가족여행 사막 지프투어 썬라이즈 투어 ATV추천 비용 소요시간

by 우둥이누나 2023. 8. 20.

무이네 가족여행 사막투어 지프 썬라이즈 투어 (ATV) 이용후기입니다!!

무이네로 여행 가시는 중에 거의 대부분이 무이네 사막투어를 하려고 가잖아요~
저도 마찬가지로 가족여행으로 무이네 사막을 보러 썬라이즈 투어를 했습니다!!!

무이네 지프투어

호치민 프라이빗 SUV를 이용한 Viet  Hoang에게 지프투어도 같이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500,000 vnd/차~ 4인기준 50만 동으로 예약했습니다!! 엄청 저렴하쥬??
클룩이나 마이리얼트립은 인당 1만 원에서 2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Kakao talk ID: Bet18092014
전화번호 : 84947927535

엄청 만족했습니다~~ 진짜 개 강추!! 드립니다:)

선라이즈 투어는 4시 15분에 지프기사님과 로비에서 만나는 걸로 시작됩니다!!
선라이즈 지프투어를 할 핑크 지프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지프투어

지프를 타고 한 30분? 40분 정도를 이동합니다~ 생각보다 화이트 샌듄까지 가는 길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화이트샌듄 가는중

아직 해가 뜨기 전이라 엄청 어둡고 밖에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화이트샌듄

30분~40분 정도를 이동해서 주차장이 내려줍니다!!

주차장

먼저 도착해 있는 지프들이 엄청 많습니다~ 한국인들이 거의 다!! 인 것 같았고, 흰색 원피스를 입고 많이 와있습니다.

강아지

주차장에 도착하면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으니 화이트 샌듄 가기 전에 화장실을 이용하세요~

들어가면 바로 ATV를 타고 있는 게 보일 텐데요!!
ATV가격은 인당 30만 동입니다!!

4인기준 120만 동~ 베트남 물가기준으로는 비싸지만 ATV는 꼭 타세요!!
젤 재밌었어요^^

ATV를 타면 하얀 영수증 같은 걸 주는데요~ 이영수증을 보여주고 또 타면 됩니다!!

ATV 총 3번 타요~

입구-> 사막 일출/일몰 보는 곳-> 사막호수 사진포인트 2-> 입구이자 출구

ATV TIP!!!

선글라스, 안경, 모자 등 떨어지거나 날아갈 수 있는 것들은 쓰지 마세요!!

잠에서 덜 깬 저희 엄마는 모자가 날아갈 것 같아서 모자를 뒤늦게 잡았지만 모자가 날아갔습니다~ㅋㅋㅋ

ATV

ATV를 타고 일출/일몰 보는 곳에 다가 내려주고 사진 찍고 놀고 있으라고 내려줍니다~

일출기다리는 중
일출
썬라이즈

어느 정도 시간이 되면 ATV들이 다시 옵니다! 하얀 ATV영수증을 보여주고 또 이동합니다~

ATV

사막에 있는 호수 같은 곳에 내려줍니다~

여기서 사진 찍고 놀고 다시 ATV를 타고 이동합니다!!

호수
호수

입구이자 출구인 곳에 내려줍니다!!

낙타

낙타가 2마리 있어요!!

여기 너무 색감도 예쁘고 이국적이라서 개인적으로 사진 찍는 포인트로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화이트샌듄

화이트샌듄을 둘러보고 나오면 주차장에서 다시 지프투어 기사님과 만납니다!!

지프사진

표지판이 있는 사진 찍는 포인트에서 다들 사진을 찍습니다~~

업체별로 조금씩 다른 곳에서 찍더라고요!!

기사님이 포즈까지 알려주면서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어주세요^^

용과

다음으로 용과 농장에 들려서 사진 찍습니다!!!

무이네에는 용과 농장이 엄청 많더라고요~

바다사진

레드샌듄으로 가는 중에 또 해안가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반미를 사주셨어요^^

반미

반미를 먹으면서 레드샌듄으로 이동합니다~

레드샌듄

레드샌듄으로 올라가서 또 사진 찍고 내려옵니다!!

레드샌듄 생각보다 덥지 않고 사진도 잘 나와서 좋았어요^^

레드샌듄 구경하고 내려와서 코코넛워터를 먹었어요~

가격은 3만 동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코코넛워터

레드샌듄을 보고 피싱빌리지로 이동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코코넛보트가 별로 떠있는 게 없었어요

전날 택시 타고 지나갈 때 피싱빌리지를 지나쳤었는데 그때가 오히려 코코넛 보트가 많더라고요!!

여기서도 또 사진을 찍고 이동합니다.

피싱빌리지

마지막으로 선라이즈 투어의 마지막 코스인

동양의 그랜드캐년 요정의 샘물입니다!!!

요정의샘물

신발을 벗고 요정의 샘물을 구경합니다~

신발을 벗어두고 맨발로 걸어 다녀옵니다!! 중간중간 깊어지거나 돌이 있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발을 물에 담그니까 그런지 시원하고 좋았어요^^

사진 찍을 곳도 많더라고요...

아!! 그리고 무이네 마그네틱을 파는 곳을 봤었는데 여기서 샀어야 했는데..... 못 사서 아쉽더라고요...

아!! 그리고 30분 정도 가면 폭포를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다 똑같겠거니 하고

다들 돌아오는 것 같길래 그냥 왔는데... 폭포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끝까지 다녀오세요^^

망고/코코넛 음료
코코넛 스무디

요정의 샘물을 어느 정도 둘러보고 내려와서 코코넛 스무디를 마셨어요^^

달짝찌근하니 역시 맛이 좋습니다!!

아!! 그리고 주의하실 점은

요정의 샘물 끝나고 발 씻는 곳에 뱀을 봤어요..... 물론 물거나 하는 독사는 아니라고는 하던데....

뱀 싫어하시는 분들 주의하세요.......

숙소에 마지막으로 내려다 주는 걸로 투어는 끝이 납니다!!!

숙소에 도착하니 오전 9시 정도였고 조식도 먹을 수 있었어요^^

무이네 선라이즈투어 일정

화이트샌듄->표지판 포토스폿->용과 농장->해안포토스폿->반미점심 먹으며-> 레드샌듄-> 피싱빌리지-> 요정의 샘물

요렇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업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거의 다 비슷한 것 같더라고요^^

투어를 하고 나면 사진첩에 사진이 엄청 많아집니다!!!!

무이네를 가신다면 선라이즈투어 정말 강추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