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타큐슈 니시테츠인 고쿠라 대욕장있는 호텔 추천

by 우둥이누나 2023. 12. 25.
반응형

기타큐슈 고쿠라에 있는 니시테츠인 고쿠라를 소개해들리게요. 대욕장이 있는 호텔로 추천드려요! 

니시테츠 인 고쿠라 본관

일본 하면 생각나는 건 바로 온천이죠? 고쿠라시내에는 온천이 있는 호텔이 많지 않은데요!?

니시테츠 인 호텔 고쿠라에는 바로 대욕장, 스파, 사우나를 할 수 있어요!

리가로얄 호텔 고쿠라에도 수영장과 스파, 온천을 할 수 있는데요! 거기는 비용이 들어가요... 무려 3300엔 정도....

가성비 여행을 주로 하는 저에게는 니스테츠 인 고쿠라가 딱!!이었습니다

 

역시나 KITA Q 캠페인으로 아고다에서 할인을 받아 7~8만 원 정도에 이용했니다. 2번 이용했고, 더블룸(금연) 본관에서 투숙했습니다.

23/12/20, 24/01/10!! 공교롭게 같은 방으로 2번 다 머물렀습니다.

니스테츠 인 고쿠라를  이용한 날은 여행의 마지막 날이라서 쉬면서 대욕장을 이용할 목적으로 니스테츠 인 고쿠라에 숙박했습니다.

목욕탕

본관 1층에 목욕탕으로 가는 입구가 있어요. 호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게, 카드키를 찍고 들어가고,

여자욕탕은 룸키 말고, 키를 한 개 더 줘서, 그걸로 찍고 들어가게 되어있습니다.

 

로비,흡연실

본관 쪽 로비가 있고, 흡연실도 바로 옆에 있습니다.

로비

비즈니스호텔로, 일본 현지인들이 많았어요. 무인으로 체크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니시테츠인 고쿠라
캐리어 보관함.

체크인이 3시인지라 역시나, 캐리어 보관함에 캐리어를 넣어두고, 여기저기 둘러보았습니다.

캐리어 보관함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로비
로비

고쿠라성 미니어처인지 전시해 놨 떠라고요.  

층별안내

대욕장은 오전 6시에서 9시 30분, 오후 3시에서 새벽 1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비용은 무료고! 횟수도 상관없이 여러 번 이용할 수 있어요!!

4층과 8층에는 코인세탁기, 전자레인지, 얼음이 있어요. 자판기도 있지만 맥주나 음료 비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근처 패밀리마트나 세븐일레븐에서 사 드시는 게 더 저렴합니다.

더블룸

본관 507호 더블룸입니다. JR 규슈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보다 약간 큰 느낌이긴 한데, 뭐 2명이서 지내기 나쁘지 않았어요.

욕실

욕실에는 비데가 있는 변기와, 욕조가 있는데, 대욕장을 이용해서 따로 욕실을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물은 따로 없고, 화장실에서 마셔도 되는 물이라고 하네요!!

샴프,린스,컨디셔너

욕실에는 샴푸, 린스, 컨디셔너가 있어요.

욕실
옷걸이

따로 옷장이 있지는 않고, 옷걸이와 탈취제 등등 있을 건 다 있어요.

저는 주로 기타큐슈에서 쇼핑을 할 목적이라서, 많이 돌아다니지는 않았어요.

유후인이나 벳부, 모지 쪽으로 가면 더 좋은 대욕장 있는 호텔이 있겠지만!!

고쿠라에서 머물면서 대욕장을 이용하고 싶다면 니시테츠 인 고쿠라 호텔 추천드립니다.!

공항버스 타러 가는 곳과 아뮤플라자도 도보 5분? 6분 정도이고 , 유니클로, 자라, 무인양품등 쇼핑할 수 있는 세인트 시티 기타큐슈랑도 가까워요. 지하 1층 루미에르 마켓에서 도시락, 사시미, 초밥등 저렴하게 팔아서 너무 좋았어요.

체크아웃을 이른 아침에 했는데, 키만 넣는 KEY BOX가 있어서 편했어요.

 

단점이라면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 같은 게 나긴 하고, 창문이 많이 열리지는 않고, 따로 뷰가 없어서 아쉬워요.

그렇지만, 따로 비용들이지 않고, 온천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반응형